동영상 문제 해결[Code:1002] S캡쳐프로그램 감지된 경우 해결 방법
화면 녹화 또는 캡쳐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콜러스플레이어에서 감지되는 경우 재생이 중단되고 위와 같은 에러코드와 메세지가 발생합니다.
메세지 아래에 감지된 프로그램명이 같이 노출됩니다.
작업관리자에서 작업끝내는 방법
동영상 문제 해결스팀 프로그램(steam) 감지된 경우 해결방법
※반드시 '시스템 종료'가 아닌 '다시 시작'을 선택하여 재부팅 요망합니다.
동영상 문제 해결Chrome Remote Desktop 캡쳐 프로그램이 감지된 경우 해결방법
화면 녹화 또는 캡쳐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콜러스플레이어에서 감지되는 경우 재생이 중단되고 위와 같은 에러코드와 메세지가 발생합니다.
메세지 아래에 감지된 프로그램명이 같이 노출됩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경우
※ 우선 크롬 사용시에는 백그라운드 실행 해제를 한 뒤 다른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백그라운드 실행 해제 방법 ▶
웨일(Whale)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경우
※ 우선 웨일브라우저 사용시에는 백그라운드 실행 해제를 한 뒤 다른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백그라운드 실행 해제 방법 ▶
엣지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경우
설치형 Chrome Remote Desktop 삭제 방법
상호 : (주)씨엔제이브라더스
대표 : 박성호
사업자등록번호 : 503-86-06910
주소 : (06203)서울 강남구 도곡로77길 26 (대치동) 1층, 지하 1층
통신판매신고 : 제2016서울강남01906 호 | 학원설립운영등록번호: 제15083호 아이팩토리원격학원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혁진(cs@cnjbros.com)
고객센터 : 02-501-3040
고객센터 이메일 : cs@cnjbros.com